생활정보

홍콩 2박3일 코스 커플여행,가족여행 야경 ,먹방, 이대로 다녀오시면 됩니다. 본문

해외여행

홍콩 2박3일 코스 커플여행,가족여행 야경 ,먹방, 이대로 다녀오시면 됩니다.

FUNII 2019. 4. 25. 11:00

DAY 1

홍콩 2박 3일 여행 코스 입니다.

 

 

 

ⓒwikipedia

 

우리나라에서 3시간 30분~4시간 정도면 도착하는 홍~콩!! 한국보다 1시간 느린 시차를 가지고 있어요:) 12-2월까지는 14~18도 정도이니 한국보다는 훨씬 따뜻하겠죠?! 이래서 겨울에 다들 홍콩을 가나봐유~! 

 

 

A21 탑승

ⓒwikimedia

 

숙소에 잠시 들렸다가 이동한 홍콩에서 가장 큰 쇼핑몰 '하버시티'! 이곳을 방문하면 홍콩을 왜 쇼핑의 천국이라고 하는지 느낌이 확 올 거예요!! 크기뿐만 아니라 가장 많은 브랜드가 입점한 곳!!

 

▶하버시티 앞 '침사추이 역'에서 첸완라인 전철(MTR)을 타고 '센드럴 역'까지 두 정거장이면 도착! 옥토퍼스 카드를 이용하면 편리해용~! (26분 소요)

 

 

ⓒflickr_Maureen Didde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에서 가장 긴 800m의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영화 <다크나이트>와 <중경삼림>의 배경으로 더 유명하답니다X) 주변에 홍콩의 핫플레이스 소호 거리도 있으니 반드시 들러야 할 곳!!!!

 

ⓒwikipedia

 

미드레벨 엘레베이터 초입에 위치한 부타오 라면! 정통 일본식 라면을 홍콩에서 맛볼 수 있어요:)! 기본 부타오 라면은 80HKD (약 만2천원) 정도랍니다!! 줄이 길수도 있으니 약간의 각오는 해줘야겠죠~!? 

 

ⓒwikipedia

 

There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한 왕복 트램 티켓으로 피크트램을 타고 야경 보러 고고!! '홍콩'하면 가장 많이 떠오르는 이미지는 바로 이 피크 타워에서 탄생했어요>_< 

 

ⓒflickr_Brian Sterling

 

▶트램을 타고 내려와 50m 정도 걸으면 '애드미럴티 역'인데, 여기서 '첸완 라인'MRT를 타고 한 정거장만 와서 아까 그 '침사추이'역에 내리세요~!!

 

ⓒflickr_John Cooke

 

8시부터 시작하는 레이저쇼는 꼭꼭 보셔야 해요>_< 안개가 약간 끼인 날이 더욱 멋지답니다!!! 약간 일찍 도착하셔서 좋은 자리 잡으시구요~!

 

▶레이저 쇼를 보고 15분 정도 산책하듯 걸어오면 도착하는 숙소! (위치 진짜 최고!)

 

ⓒ더스테이_공식홈페이지

 

한인텔에서 운영하는 숙소 '더 스테이'!! 좋은 위치도 물론 좋지만, 일단 가장 마음에 든 점은 '깔끔하다'는 점이에요:)! 1인실/2인실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혼자 여행에도 친구나 연인과의 여행에도 딱 좋다구요X)\

 

 

DAY 2

 

차이나 페리터미널, 홍콩 구룡 페리 (China Ferry Terminal)

마카오로 출~발~!

숙소에서 걸어서 약 60m면 도착하는 차이나 페리 터미널!! 주말이나 공휴일이 아니면 표를 구하지만, 그럼에도 미리 예약하는 걸 추천드려요:) 한 시간이면 홍콩에서 마카오로 도착!! 오예 마카오다~~!!!!!


마카오 페리터미널 (Macau Ferry Terminal)

버스타고 바로 호텔로 이동!

AP1 버스를 타면 1시간 이내로 호텔에 도착해요~!! (걷는 시간도 포함해서요~! 호호) 8개 정류장을 지나면 마카오 시내에 도착!! 으앗 설레!!!!X) 


ⓒ그랜드오빗_공식홈페이지

 

호텔 홍콩에서 무얼 먹을지 고민이었다면 바로 여기로!!! 해산물, 딤섬, 인도, 일본 ,파스타 중국식 면요리 모두 있어요!여행에서 한 번쯤 이렇게 배 터지게 먹어줘야죠 흐흐. 5성급 호텔 실컷 즐겨봅시당!!!!!

 

점심을 든든하게 먹었으니 15분 정도 걸어서 가장 유명한 '베네시안 호텔'로 이동~!!

 

ⓒflickr_Tanya Hart

 

이 사진을 보면 드라마 '꽃보다 남자'가 떠오르지 않으세요? 드라마 촬영지와 카지노로 유명한 곳이죠!! 쇼핑몰과 건물 분위기 구경만으로도 즐거운 곳이에요^-^!

 

'Av. Cidade Nova'에서 MT4 버스를 타고 마카오 타워에 내리세요~! 30분 정도 걸린답니다:)

 

ⓒflickr_Toby Oxborrow

 

마카오 타워에서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을 해보세요!!! 두구두구두구!! 엄청난 뷰 포인트와 함께 시원한 바다를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마카오 타워 스카이워크 (Macau Tower Skywalk)

하늘을 걷다! 스카이 워크!!

미리 티켓을 구입하면 약 12,000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스카이워크'!! 약 1시간 동안 마카오의 바다를 보며 하늘을 산책해보세요!!! 생각만으로도 짜릿짜릿>_<

 

▶마카오 타워에서 26번 버스를 타고 'raca Luis Camoes'에 내리세욥:)! 다음 목적지는 세인트폴 대성당 유적!

 

마카오의 상징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

ⓒwikimedia

 

마카오에서 꼭 봐야 할 '세인트폴 대성당 유적'~! 아시아에서 가장 큰 교회였지만 화재로 석조 외벽만 남아있어요. 그럼에도 그 역사의 흔적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차이나 페리터미널, 홍콩 구룡 페리 (China Ferry Terminal)

마카오도 홍콩도 좋구만유

페리 터미널 앞에서 238X 버스를 타고 5정거장 후에 'Shantung Street Mong Kok'에서 내리시면 '레이디스 마켓'에 도착해요! 이제 홍콩의 밤을 제대로 즐겨 봐야겠죠?_?

 

ⓒwikipedia

 

저녁은 간단하게 레이디스 마켓의 꼬치 요리로 해결!!! 아직 기념품이나 선물을 사지 못했다면 여기서 구입하시는 것도 좋아요~! '야시장'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레이디스 마켓에서 마지막 밤을 즐겨보아욥!!!

한인텔 더 스테이 홍콩 (Hanitel the Stay Hong Kong)

둘째날 밤 안녕!

Nelson Street Mong Kok에서 1A 버스(Star Ferry행)를 타고 'Cameron Road'에 내려 숙소로 돌아오면 약 20분 정도 걸려요:)! 신나는 둘째 날 밤은 이렇게 마무~리!!!!!

 

DAY 3

 

ⓒwikipedia

 

홍콩의 휴양지로 꼽히는 스탠리 비치. 시원한 바다와 볼 것 많은 마켓이 이어져있어 시내에서 조금 멀어도 꼭 가야 할 관광 명소로 꼽힌답니다:)! 시원~한 바다에서 여행의 마무리를 해봅시다요~!!

 

 

ⓒwikimedia

 

스탠리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으로 꼽히는 '보트 하우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그럼에도 탁 트인 바다와 맛난 음식이 있으니까요X) 피시엔 칩스는 HKD162(약 2만 4000원) 정도라고 하네요. 마지막 만찬이 되겠습니닷! 호호호

 

 

ⓒflickr_edwin.11

 

바다를 바라보고 맛난 음식을 먹었다면, 산책을 하며 이것저것 구경해보세요. 스탠리 시장 초입에 보트 하우스가 있기 때문에 먹고 난 후에 시장을 둘러보기 딱 좋답니다:)!! 홍콩에서의 마지막 쇼핑이 되겠네요~!!

 

▶스탠리 마켓에서 6번 버스를 타고 홍콩역에 내린 후에 AEL(에어포트 익스프레스) 타고 3 정거장 가면 공항에 도착이에요!

 

 

ⓒwikimedia

 

홍콩 여행 2박 3일! 알차지만 너무 무리하지 않는 여행이었어요:) 쇼핑과 미식, 그리고 야경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홍콩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