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고양시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본문

카테고리 없음

고양시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FUNII 2020. 2. 13. 18:53

고양시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제목처럼 이번에는 고양시 주정차단속 문자 알림서비스 가입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은  간단해서 제가 알려드리는데로 따라서 신청만하면 간단하게 끝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주차단속 알림서비스란??

불법주정차 cctv 단속시 차량이 주정차금지구역에 있으면 신청자에게 휴대전화로 전송하는 사전알림 문자 서비스입니다. 과태료 고지 예방(?) 을 해주는 이제도 입니다. 아직도 모르는 분을 위해   ( ) 시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에 대해 알려 드릴테니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방법

고양시 홈페이지 신청주소 > 서비스 신규 신청 > 문자알림서비스 신청하시면 됩니다.그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고양시 주정차 CCTV 단속 휴대폰 문자 알림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도록 하겠습니다.

 

 

접속하면 우측에 보면 서비스 신규신청이 있습니다. 서비스 신규신청을 클릭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시 주정차 단속 문자 알림서비스 가입하기 위해선 위사항에 동의하고 유의사항을 확인후 동의 하기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면 차량번호 이름 휴대폰번호 가입구역을 입력후 확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시는 덕양구,일산동구,일산서구 가입구역을 선택할 수 있는데 내가 사는 구를 확인후 신청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동시에 3구역을 다 가입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를 선택하면 위에 사진처럼 인증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온 인증번호를 입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차량번호, 성명,휴대폰번호 를 다시한번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차량번호를 잘못 입력하셨다면 수정신청 서비스를 하시면 됩니다.

 

 

 

 

확인하면 성공적으로 고양시 주정차단속 문자 알림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료가 되었으면 이렇게 문자 메세지로 고양시 주정차 CCTV 휴대폰 유의사항 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의외로 주정차 단속 문자 알림서비스 가입하기 쉽죠??